본문 바로가기
요리 맛집 밀키트 제품

데이트 추천카페 파주 류재은 베이커리

by 리뷰마왕김씨 2020. 10. 24.
728x90
반응형

데이트 추천카페 파주 류재은 베이커리 

 

지난 봄에 다녀왔던 파주 류재은 베이커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코로나가 유행이었으나 사람들의 발걸음은
끊이지 않았던 곳 중 한곳!

지금부터 김씨와 함께 눈호강 하세요.

 

 

직접 말린 꽃차. 차를 좋아하는 김씨도
이곳에서 쟈스민 차를 1만원에 구입했네요.

맛은.. 그냥 저냥 했네요~ ;;

 

 

와우~ 다양한 파이들~!!
눈호강 제대로 합니다.

 

 

건강을 생각한 건강식 발효빵.

 

 

먹기도 아까울정도로 너무 예뻐요~

 

 

미스 파이 경연대회인가요?!
김씨 눈호강 제대로 한 날이었습니다.

이것은 파이 인가? 예술작품인가?

 

 

발효빵이 마치 숨을 쉬고 있는 듯합니다.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어요!

 

 

이곳에 오면 무조건 먹어봐야 할
허브와 마늘빵!
정말 맛있어요!
김씨도 구입해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더니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 최고였어요!

 

 

블루베리 식빵!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가 있어
마치 블루베리 잼을 발라 놓은 듯 했어요.

 

 

홍매실청! 김씨도 한병 겟해 와서 요리할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앞뜰 정원입니다. 완연한 봄날 찍은 사진이에요.
예쁘죠? 주변을 어찌나 아기자기 하게 꾸며 놓으셨는지 곳곳에 손길이 느껴졌어요.

 

 

날씨가 참 좋은 날이었어요.

참 좋은 봄날에~ 참 맛난 카페에서~
참 맛난 빵을 먹을며~

 

 

한보따리 김씨는 장을 봐 두고 자리를
잡았네요.

 

 

허브 마늘바게트를 잘라서 먹고 있어요.
따뜻한 마늘바게트. 바삭 바삭 맛나네요.

 

 


참 좋은 날, 참 맛난 하루 였어요.

류재은 베이커리 카페~ 파주에 가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류재은베이커리 헤이리아트밸리점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34-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