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몸속 염증세균 비만세균 없애기

by 리뷰마왕김씨 2021. 1. 14.
728x90
반응형

몸속 염증세균 비만세균 없애기

 

먹기만 하면 뱃속이 부글부글.
화장실을 가도 시원하지 않고..
가스만 차요..
뱃속에서 요란한 소리가 나요..
먹기가 두려워요..
잔변감.. 뒤가 묵직한 느낌..
복부팽만감..

장트러블이 있으신가요?




남들과 똑같이 먹는데 왜 나만 살이 찔까?
난 물만 마셔도 살이쪄!
붓기라고 생각했는데 살이 찐거였어!

이런 안타까운 심정 저만일까요? ㅠㅠ

주변에 족발 대자를 혼자서 2개를
개눈 감추듯 먹는 친구는 먹는 양은
나의 3~5배인데 삐쩍말라서..
누가보면 내가 다 먹은 줄.. ㅜㅜ

이런 심정 저만 느꼈을까요?

조금만 움직여도, 아니 움직이지 않고
집에만 있어도 몸 군데 군데가
쑤시고 아파요..
나이탓?

먹으면 움직이기 싫고 먹고 나면 짜증나고
또 먹고 싶고..그러길 악순환하는
이런적 없으셨나요?


이 모든 것이 몸속 염증 수치가 올라가서
그렇다고 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 중 특히 밀가루와 기름진
음식은 몸속의 염증 수치를 올리는 주요 요인
이라고 하는데요.

심하면 당뇨, 심혈관질환, 암 까지 발생 될 수
있다고 하니 초기에 관리하세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위한
식습관이 먼저 입니다.

저는 그래서 시도해 보기로 한 것이
요즘 핫한 사과초모식초 또는 애플사이다를
섭취해서 몸속의 염증균이자 비만 세포를
잡기로 했어요.

배송비 무료로 주문하고 4일만에
도착했네요.

사이즈가 정말 앙증 맞아요.

한통에 60알. 하루 1정.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

하루 1정. 2달분.

알약 크기는 몸넘김 좋을 정도로 적당합니다.

애플사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우연히 TV 건강 프로에서 제 증상과
흡사한 내용이 나와서 보게 되었는데
실험 참여자 3분의 2주 뒤 결과가
모두 복용 전 보다 평균 1.5~2kg 감량이
되었고 무엇보다 체내 염증 유치가 현격히
떨어졌네요.

실험 참가자들 또한 몸이 아프고 무겁고
무기력했던 복용전 보다 복용 후 훨씬
몸이 가볍고 머리가 아프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거 사야지! 하고 저도 오늘부터
시작해 봅니다. 저녁 먹고 1알 먹었어요~^^


https://kimc1.tistory.com/m/214

사과초모식초 몸속 염증제거와 다이어트 탁월

사과초모식초 몸속 염증제거와 다이어트 탁월 체중이 많이 나갈수록 몸속 염증이 많아지고 장트러블, 당뇨, 심혈관질환, 암이 발생 됩니다. 특히 밀가루, 기름진 음식은 몸속 염증을 증가시키고

kimc1.tistory.com




사진출처: 픽사베이 & 직접촬영

728x90
반응형

댓글